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

결혼  경우 법적으로 결혼 생활을 끝내는 유일한 방법은 이혼 명령을 받는 것입니다이혼을 하려면 BC 대법원에 가족 청구 통지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가 이혼에 동의하고 귀하의 양육지원  재산  부채 문제를 모두 해결해도 귀하는 이혼을 위해 법원에 신청해야 합니다.
 
당신과 배우자가 1  동안 따로 살았다면 이혼할  있습니다법원은 귀하가 "자녀들을 위해 합당한 조치를 취했다"라고 만족하는  이혼을 허락할 것입니다이것은 연방 육아 지원 지침 (Federal Child Support Guidelines) 따라 자녀 양육비가 지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BC 주에서 이혼을 하려면 적어도 BC 주에 살고 있어야 하며 신청하기 전에 12 개월 동안 여기에 살았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도 이혼할  있습니다 :
-     귀하 또는 귀하의 배우자가 용서를 받지 않은 간통죄를 저질렀을 때,
-     배우자가 용서하지 않은 육체적 또는 정신적 학대로 당신을 대했으므로 계속해서 함께   없을 때,

그러나 이러한 이유로 이혼을 하려면 법정에서 이 사실을 증명해야 하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1 년을 기다립니다.
 
이혼은 소송이  수도 있고 무소송이  수도 있습니다이혼의 대다수 (80%) 논쟁의 여지가 없는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입니다. 무소송 이혼이란 부부가 이미 그들의 재산을 분배하였고자녀 관련 사항에 대해 이미 결론에 도달되었을  이루어지는 이혼입니다.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이란 배우자 어느  측이 이혼에 합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자녀가 있다면 자녀 양육권, 접근법적 보호자권자녀 부양을 위한 재정보조에 대하여 불일치  경우입니다.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가 귀하의 양육지원  재산  부채 문제를 다루는 방법에 동의하는 경우귀하는 비경쟁 또는 무보수의 이혼을 신청할  있습니다이것은 또한 "Desk-order divorce"라고도 합니다.
귀하가 법원에 접수하는 양식이 정돈되어 있고 자녀 양육비 지불을 위한 합당한 조치를 취한 경우 판사는 법원에 출두하지 않고 이혼을 허가합니다.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가 이혼하기를 원하지만 양육지원  재산  부채 분담 방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이의 제기 (이혼 소송이라고도 ) 신청해야  수도 있습니다그렇다고 해서 이혼해야 하는지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배우자가 법원에서 이혼을 신청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신당신은 양육지원  / 또는 재산  부채에 대해 판사에게 판결을 요구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문제에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법원 절차를 시작하지만 재판이 열리기 전에 합의에 도달합니다때로는 재판 날짜가 정해지기 전에 발생하며 재판이 시작되기도 전에 발생합니다.
 
치열한 이혼을 하는 과정은 복잡합니다귀하는 가족 청구서 (양식 F3) 제출함으로써 시작하지만 일단 귀하의 배우자가 가족 청구서 (양식 F4) 대한 답변을 제출하면 상황이 복잡해질  있으므로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프로세스는 많은 경로를 취할  있으므로 이  사이트에서는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배우자가 Family Claim 대한 답변을 제출하더라도 자녀 양육지원  재산  부채 문제에 관한 합의에 도달할  있습니다모든 문제에 관해 합의에 이르지 못하면 재판에서 판사가 결정합니다.
 
이러한 과정들은 오랜 시간이 걸릴  있으며 비싸고 스트레스 또한 많습니다. 아이들에게는 더 큰 피해가 갈것입니다따라서  길을 가기 전에 차이점을 해결하기 위한 모든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재판을 기다리는 중이라면 법원에 중간 명령을 요청할  있습니다주정부 법원이나 대법원에서 양육  지원에 관한 중간 명령을 받을  있습니다대법원에서만 재산에 관한 명령을 받을  있습니다귀하와 상대방이 동의하지 않을 경우 대법원에서 중간 명령을 받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조금 더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저희 Specht & Pryer 법률그룹으로 연락 주세요. 첫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니 부담 없이 연락 주셔도 됩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Specht & Pryer 법률그룹
월-금: 9시 30분~ 5시 30분
전화번호: 604-681-2500
주소:#1150-789 West Pender Street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V6C 1H2
Fax: 604-736-0118
Email: staff@spechtandpryer.com

출처: http://www.familylaw.lss.bc.ca/resources/fact_sheets/divorce.php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