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비자 (Start-up Visa)

스타트업 비자(Start-up Visa)

캐나다의 스타트업 프로그램은 캐나다인을 위한 직업을 창출해 내고 글로벌 규모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어낼 잠재력과 기술을 지닌 사업자들을 타겟으로 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있으십니까? 만약 당신이 지명 단체들 중 하나로부터 당신의 아이디어를 지원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캐나다로의 이민이 가능합니다.
캐나다는 당신의 비즈니스를 구축하기에 최고인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캐나다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탄탄한 경제
  • 낮은 세금과 비즈니스 비용
  • 훌륭한 리서치와 혁신 가능
  • 높은 삶의 질

적격성 판단

당신이 스타트업 비자에 적격한지와 캐나다에 영구적인 이민이 가능한지 알아 보세요. 다음을 누르면 이민국 홈페이지의 적격 여부를 알아볼 수 있는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eligible to get a Start-up Visa

지원하기

apply for a Start-up Visa 웹사이트의 절차를 따라 하세요.

소요시간 확인하기

CIC 가 당신의 지원서를 처리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process your application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지원 이후: 다음 단계들

사업지 이민으로 캐나다에 오고자 할 때, 무엇을 해야하는지 after you apply 링크를 통해 알아보세요.

도착 준비

캐나다에 왔을 때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아보고 준비해야 합니다.

퀘백에서 살길 원하십니까?

퀘백 주는 그 주만의 이민 프로그램이 따로 있습니다. 퀘백에서 살고 싶으시다면, 퀘백 이민 부서를 방문해 주십시오. 다음을 누르며 관련 링크로 연결됩니다. Quebec immigration department.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