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주에서의 이혼 절차

 안내  경로는 귀하가 이혼 또는 이혼과 관련된 가정 법률 문제를 해결할 계획을 세우는  도움이됩니다법원에 출두하지 않고 귀하와 배우자가함께 일하면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도구와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로는 상황에 가장 적합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가족 문제를 이해하고작업하는  도움이되는 툴킷을 제공합니다그리고 전문가와 함께 당신과 배우자가 함께 일할  있도록 도와  수있는 사람과 법률 상담을받을 수있는 사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Note:  경로는 귀하의 관계에있는 자녀들에 관한 법률에서 말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이전의 관계에있는 어린이는 다루지 않습니다.
BC  법률에 따라부부가 2  이상 함께 살았던 부부는 배우자로 간주됩니다이것은 결혼  커플에게 적용되는 법률이 적어도 2 년간 함께 사는 커플에게 적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만의 기간 동안 함께 살면서 자녀가있는 부부도 일부 법률에 따라 배우자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모든 유형의 관계에 배우자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기혼 Married
법적 분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별거하기 위해 법정에서 특수 법적 서류에 서명하거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법적 분쟁" 필요하지 않습니다귀하 또는 귀하의 배우자가 결혼이  또는 행동으로 끝났음을 나타내면귀하는 분리됩니다.
하지만 이혼 명령을 내려야 합니다.

합법적으로 결혼을 끝내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이혼을하는 것입니다드문 경우지만 무효화가 필요할  있습니다이혼하려면 BC 대법원에 이혼 명령서를 신청해야합니다.
법원 청문회가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가 이혼에 동의하고 귀하의 모든 이혼 문제를 해결 경우에도 귀하는 이혼하기 위해 법원 명령을 받아야합니다그러나 모든 것에 동의하면 법원 심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대신 이혼을 신청할  있습니다함께 협조하여 분쟁 해결 전문가에게 도움을 얻을  있습니다.


적어도 2  동안 동거한 경우
이혼  필요가 없습니다.
BC주의 법률에 따라 배우자가 되어도 관계를 법적으로 끝내기 위해 이혼  필요가 없습니다합법적  결혼 의식을 가진 사람  이혼해야합니다.
"법적 분립" 필요하지 않습니다.
별거하기 위해 법정에서 특수 법적 서류에 서명하거나 서류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귀하 또는 귀하의 배우자가  관계가  또는 행동으로 끝났음을 나타내면귀하는 분리됩니다.

 미만 동안 동거한 경우
모든 가정 법률이 귀하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귀하와 귀하의 배우자가 2  미만의 기간 동안 함께 살았다면배우자에게적용되는 모든 BC 가정법이 귀하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재산  부채 분할
당신은 재산과 부채를 나누는  적용되는 법률에 대한 배우자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Specht & Pryer  법률그룹에는 현재  ICBC (약물복용 운전음주운전 ), 이혼이민 (스폰서 관련), 개인 상해산재  여러 방면으로 승소 경험이 많은 전문 변호사들이 있습니다.
출처:https://mylawbc.modria.com/family/make-a-plan/Diagnosis_MSP_01_Intro
About this pathway




Specht & Pryer
 변호사무실은 전담 변호사와의 상담을 신속하게 예약해드립니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국어  통역을 포함한 중국어 (광둥어 포함), 일본어  다양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Specht & Pryer 법률그룹의 사무실 주소와 연락처 정보입니다.연락처 정보
월요일-금요일: 9:30 AM to 5:30 PM위치: # 1150  789 West Pender Street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V6C 1H2
전화번호: (604) 681-2500팩스: (604) 736-0118이메일: staff@spechtandpryer.com
항상 친절한고 정확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