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이민(Immigrant Investors)

캐나다 연방 투자이민 프로그램(Immigrant Investor Venture Capital Pilot Program)

캐나다 연방 투자이민(IIVC) 파일럿 프로그램이 다시 열렸습니다.
캐나다 이민국(CIC)은 2015년 5월 25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지원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첫 60 명의 지원서를 처리할 계획입니다. CIC 는 또한 대기자 명단에 올라가 있는 신청서를 60 개까지 더 받을 계획입니다.
60 명의 투자이민자의 영주권이 승인되거나, 60 개의 신청서가 처리 과정에 있으며 추가 60 개가 대기자 명단에 있게 되면, 이 프로그램은 예정보다 일찍 닫힐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Ministerial Instructions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당신이 캐나다 경제에 이바지할 수 있고 캐나다 사회에 융합될 수 있는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는 국제 투자자라면, 캐나다 연방 투자이민(IIVC) 의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영주권 신청이 가능한 자격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적격성 판단
당신이 투자이민으로 캐나다 영주권 신청 자격이 있는지 알아 보세요. 다음을 누르면 CIC 의 적격 여부를 알아볼 수 있는 링크로 연결됩니다. eligible to apply


지원하기
apply under the IIVC Pilot Program 웹사이트의 절차를 따라 하세요.

소요시간 확인하기
CIC 가 당신의 지원서를 처리하는데 얼마나 걸릴지 process your application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지원 이후: 다음 단계
사업지 이민으로 캐나다에 오고자 할 때, 무엇을 해야하는지 after you apply 링크를 통해 알아보세요.

도착 준비
캐나다에 왔을 때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아보고 준비해야 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