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사소송 및 음주(약물 복용) 운전



음주운전으로 운전면허정지 위기에 처하였습니까? BC주의 국제학생 혹은 유학생의 신분에서 형사 고발을 당했다면, 범죄 기록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있기 때문에 더욱 좌절감을 느끼고 계실 수도 있습니다. 혹시 그렇다면, 섣불리 유죄를 인정하고 다음과정으로 넘어가시기 전에 잠시 생각해 두셔야 것들이 있습니다. 음주운전 혹은 Driving under influence 운전면허정지만으로 끝나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혈액에 0.05mg/100ml 미만인 양을 알코올이 발견될 경우, 경고조치로 다음의 결과로 이어질 있습니다. 5년중 처음으로 잡혔을 경우3일동안 운전이 금지되며, 면허증은 압수됩니다. 행정법에 의하여 $200 벌금을 물게되며 모든 견인 비용, 3일간의 보관비용등은 개인이 부담하게 됩니다. 다시 운전을 하시기 원하실 경우, 면허증 복귀를 신청해야 합니다. 5년중 두번째로 잡혔을 경우, 일주일간 운전정지와 벌금이 $300으로 올라가며 위와 같은 과정이 반복됩니다.

법적으로 혈액에 0.08mg/100ml 넘늠 알코올농도가 측정되면 음주운전으로 해당되며, 최소 $1,000 벌금, 운전금지와 징역형에 처해지실 있습니다. 또한 Responsible Driver Program Ignition Interlock Program 들으셔야 하실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900 $1500 이라는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저희가 이러한 길고 힘든 과정에서 귀하를 구해드릴 있습니다. 저희는 차량사고, 폭행 상점절도 다양한 범죄 변호에 전문화되어 있으며, 무료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조취를 취하시기 전에 경력있는 저희에게 맡겨주시면 가장 좋은 결과를 불러올수 있습니다.

첫 상담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주저마시고 연락 주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