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는 어떻게 운영되나


캐나다 이민국은 캐나다에 정착할 있는 능력과 캐나다의 경제에 참여할 있는 지에 대한 판단을 바탕으로 기술 이민자들을 영주권자로 받고 있습니다. 숙력된 직장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캐나다로의 이민 신청을 해야하는지를 관리하는 새로운 제도가 있습니다. 그것은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입니다.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어떻게 운영되나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영주권 신청을 관리하는 제도이며, 아래의 연방 이민 프로그램 내에서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 the 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 (연방 전문인력 이민 프로그램)

· the 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 (연방 숙력기술 이민 프로그램)

· the Canadian Experience Class (캐나다 경험 이민 프로그램)

또한, 자치령에서는 로컬 노동시장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주정부 지명 이민 제도(Provincial Nominee Program) 통한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제도로부터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장관의 지시로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지원 관리 체계에 대한 규칙을 시작했습니다.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제도에는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1 단계) 잠재적 지원자들은 온라인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프로파일을 완료해야 한다

잠재적 신청자들은 온라인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프로파일을 완료해야 것입니다. 이것은 그들의 다음과 같은 정보들을 제공할 쓰이는 양식입니다.

· 기술

· 직장 경력

· 언어 능력

· 학력

· CIC 평가하는데 도움이 기타 세부사항



위의 이민 프로그램들 하나의 제도에서 기준을 충족하는 사람들은 지원자 풀로 받아들여 집니다.

노동시장 영향 평가서(LMIA) 승인을 받은 오퍼를 아직 받지 못하거나(당신이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주정부로부터 지명받지 못한 사람은 반드시 캐나다 고용개발부(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Canada, ESDC) 직장 은행(Job Bank) 등록해야만 합니다. 직장 은행은 익스프레스 엔트리 지원자와 캐나다의 자격 있는 고용주들을 연결시켜 줍니다.

또한, 지원자들을 구인란, 신인 모집자 등과 같은 다른 방법들을 통해 고용자들에게 접근하도록 권장받습니다.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제도 내에서 정당하며 포인트를 받을 있는 오퍼를 위해서, 고용주들은 고용개발부(ESDC)로부터의 LMIA 필요할 것입니다. LMIA 과정은 고용주가 캐내디언과 영주권자를 고용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도록 만듭니다. 영주권자 신청을 위한 LMIA 비용은 없습니다.

참고: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pool)로의 입장이 지원자가 영주권을 위한 이민신청 초청장(ITA) 발급받을 있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초청받은 지원자들은 여전히 캐나다 이민법의 자격요건과 허용조건을 충족해야만 합니다.

(이민난민 보호법(Immigration and Refugee Protection Act)).



2 단계)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지원자들은 영주권자 신청에 초청됩니다.

지원자들은 종합 렝킹 시스템(Comprehensive Ranking System) 이라고 불리는 점수기반의 시스템을 통해 지원자 집단 내에서 순위가 가려지게 됩니다. 포인트는 그들의 프로파일의 정보들을 가지고 포인트가 수여됩니다.

지원자 집단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지원자들에게는 이민신청 초청장(ITA) 발행됩니다.



지원자들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점수를 부여 받습니다.

· 오퍼

· 주정부로부터의 지명

· 기술 경험 사실


지원자들은 다음과 같을 추가점수를 받습니다.

· LMIA 지원은 받은 오퍼

· 주정부에 의한 지명


이러한 추가 점수는 이후 초청장이 발행될 , 지원자들이 이민 초청장(ITA) 받기에 충분히 높은 랭크에 위치하도록 만들어 것입니다

만약 누군가 지원 초청이 되었다면, 그들은 60 이내에 온라인 영주권 신청 해야합니다.

캐나다 이민국은 대부분의 완성된 신청서(필요한 서류가 구비되었다는 것을 의미) 6개월 이내에 처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원자들은 내에서 12개월까지 머무를 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프로파일을 제출한지 12개월 이내로 영주권을 위한 이민 초청장(ITA) 받지 못하면, 그들은 프로파일을 새로 제출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기준들을 여전히 충족한다면, 그들은 다시 풀에 재입장이 가능합니다. 이것은 신청서의 누적됨을 예방하고 빠른 처리속도를 위함입니다.




                  홈페이지의 내용을 번역한 내용임을 알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