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part.2)- 7. 공동신청 절차 - Step 6

세가지 추가 양식 준비

이혼을 위한 마지막 신청을 하기 전에, 당신은 신청을 진행하는데 법정에서 도움을 주는 3가지 양식을 더 작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 Requisition (Form F35) (PDF) (Word) 양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법원에 요청합니다. 당신은 이혼 그리고 (만약 해당된다면) 이름 변경에 대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서류는 또한 당신이 법원에 당신의 신청을 뒷받침 하기위한 증빙을 할 수 있는 서류가 됩니다. 
  • 등록소 직원은 판사에게 보여주기 위해 Certificate of Pleadings (Form F36) (PDF) (Word) 양식을 모두 확인하고 모든것이 절차적으로 정확하다는 것을 만족하면 사인을 합니다. 
  • 초안의 Final Order (Form F52) (PDF) (Word)는 법원이 지시하는 것을 정리하는 양식입니다. 당신은 모든 자세한 사항을 기입하고, 판사는 거기에 서명을 합니다. 당신이 작성한 초안의 Final order에 판사가 서명 할때, 그것은 당신의 이혼 요구사항이 될것 입니다. 요구사항들을 준비하는 것에 대한 추가 정보를 위해서는 Tips for drafting a Supreme Court order 링크 또는 셀프가이드인 How to draft a Supreme Court order를 참고하세요. 
주요: 몇몇의 양식은 자연스럽게 청구인피항소인에게 보여집니다. 공동의 신청을 위한 당신의 Notice of Joint Family Claim (Form F1) 양식에 표기가 된 것 처럼, 모든 양식에는 청구인 1청구인 2를 사용합니다. 청구인 1청구인 2 를 선택하세요. Certificate of Pleadings (PDF) (Form F36) 에서는 청구인 뒤에 1을 입력하고 "피항소인" 을 청구인 2로 변경하세요.

Requisition (Form F35)은 공동의 신청으로 양쪽에 의해 반드시 서명되어져야 합니다.
이 양식들은 당신이 작성하는데 도움은 주는 기술적인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의 양식 작성의 도움을 위해서 다음의 링크  Problems using the Supreme Court PDF forms? 또는 Tips for using the Supreme Court Word forms을 보세요. 

다음 단계를 위한 준비가 되었습니까? 


네, 준비가 되었습니다:

작성된 Requisition (Form F35)
양쪽 모두 서명이 된 Requisition (Form F35)
작성된 Certificate of Pleadings (Form F36)
작성된 초안 Final Order (Form F52)

              위 홈페이지 내용을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