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

Specht & Pryer 는 숙련직, 사업가, 투자자 혹은 가족스폰서로 캐나다 이민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지원합니다. 

2015 1 1일부터 발효된 현재 이민제도에 따라, 대부분의 기술자들은 캐나다 이민국에서 관리하는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 라는 새로운 제도 하에 영주권을 신청해야 합니다. 아래의 이민 방법 하나를 신청할 지원자들은 반드시 Express Entry 이용해야 합니다.

o    the 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 (연방 전문인력이민 프로그램)

o    the 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 (연방 숙련기술이민 프로그램)

o    the Canadian Experience Class Program (캐나다 경험이민 프로그램)

o    as a Provincial Nominee (주정부 지명 이민)

Express Entry 1200 만점의 포인트 제도입니다. 학력, 직장 경력, 영어 혹은 프랑스 언어능력 확실한 배경을 가진 몇몇 지원자들이 캐나다에서의 근무경험이 있거나 영구 오퍼를 받았다면, 캐나다 이민국에 의해 선출되거나 많은 포인트를 받습니다. 오퍼는 LMIA(노동시장 영향평가서) 허가와 함께, 캐나다 고용청 혹은 PNP(캐나다 주정부 영주권) 의해 승인됩니다. , 지원자들은 캐나다 이민국으로부터 확인된 전자 프로파일을 통해 추가 600점을 받습니다. 간단히 말해, 오늘날 캐나다 기술이민 제도는 고용 구동제도라고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