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스폰서쉽(Family sponsorship) -4. 부모 및 조부모 수퍼비자(super visa)

전자여행허가제(Electronic Travel Authorization: eTA) 혹은 방문비자(visitor visa)가 필요한지 확인하기


2016년 3월 15일부터, 캐나다로 오거나 캐나다를 통해 환승하는 외국인 비자 면제권자들은 전자여행허가제(Electronic Travel Authorization: eTA)가 필요할 것입니다. 미국 시민권자와 유효한 비자를 가지고 있는 외국인들 제외됩니다.
주의: 미국 시민권자들은 eTA 혹은 비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보더에서 반드시 합법적이고 정당한 신분권을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
다음 캐나다 이민국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www.cic.gc.ca/english/visit/visas.asp

정보소스: 캐나다 이민국 홈페이지



지원 – 여행객으로 캐나다 방문

2016년 3월 15일부터, 캐나다로 오거나 캐나다를 통해 환승하는 외국인 비자 면제권자들은 전자여행허가제(eTA)가 필요할 것입니다. 미국 시민권자와 유효한 비자를 가지고 있는 외국인들은 제외됩니다. 다음 캐나다 이민국 홈페이지의 링크(Read about the changes)를 통해 바뀐 점을 읽어보시고 어떻게 당신에게 영향을 주는지 알아 보세요.
캐나다 이민국은 몇 국가들의 eTA 신청이 허가되지 않는 시스템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 중입니다.



방문 전에, 캐나다 입국하기 위해 당신이 필요한 입국 서류들이 무엇인지 알아두셔야 합니다. 전자여행허가제(eTA) 혹은 방문객 비자가 필요하지 않으시다면, 당신은 여전히 몇 가지 세부 조건들을 충족시켜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eTA 지원하기

2016년 3월 15일부터, 캐나다로 오거나 캐나다를 통해 환승하는 외국인 비자 면제권자들은 전자여행허가제(Electronic Travel Authorization: eTA)가 필요할 것입니다. 미국 시민권자와 유효한 비자를 가지고 있는 외국인들 제외됩니다.
지원하기 위해서, 당신은 반드시 유효한 신용카드와 여권 정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관광객 비자 신청하기
온라인 혹은 서면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가까운 비자 지원 센터(visa application centre: VAC)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신체정보를 이용한 인증방식(지문과 안면인식) 이 필요하다면, 서면으로 지원해야 하니, 이메일로 당신의 지원서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의 지원서를 직접 제출하십시오. 비자 지원 센터(VAC) 직원이 당신의 지원서가 완성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신체정보 인증 이전에 당신이 올바른 비용을 지불했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정보소스: www.cic.gc.ca/english/visit/apply-how.asp , 캐나다 이민국 홈페이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