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BC 보험 기본 적용 범위

ICBC Basic Autoplan 보험은 BC 주 차량에 필요한 필수 보험입니다. 여기에서 자동차를 소유하고 운전하는 모든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민들이 기본 수준의 보험으로 보호됩니다.

또한 옵션 자동 계획 제품을 사용하여 귀하, 가족 및 자동차에 대한 추가 보험료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ICBC 보험으로부터 기본으로 보호되는 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접촉사고시 보상
제삼자 배상 책임 보험은 사고가 났을 때 당신을 보호하고 다른 운전자가 당신을 상대로 청구합니다. 기본 자동 계획은 최대 20만 달러의 부상 비용과 차량 손상을 보상합니다.

예를 들어
Jay는 그가 돌고 있을 때 다른 차를 몰고 들어갔다. 그 차가 심하게 파손됐고 두 사람 모두 다쳤습니다. Jay는 충돌 사고에 대해 몹시 느꼈지만 제삼자 책임 보험이 다른 차량을 수리하는 데 드는 비용과 그 안에 들어있는 사람들의 의료 비용 및 임금 손실을 고려할 것이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의료비, 임금 삭감 등 
자동차 보험 사고 보상 혜택은 자동차 사고로 부상당했을 때 의료비, 임금 삭감 등의 이유로 귀하와 승객 및 가족 구성원을 도와줍니다.

회복의 길을 돕기 위해 사고 보상은 최대 $ 150,000의 의료 및 재활 비용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병원 치료, 카이로 프랙틱 치료, 치과 진료, 약물 치료, 물리 치료, 의료 장비 등과 같은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렌의 자동차가 얼음판에 미끄러져 길가에서 벗어났다. 그녀는 나쁜 부상을 입었고 사고 치료 혜택이 물리 치료와 처방전을 포함한 의료 비용을 충당한다는 사실을 알면 안심했습니다. 그녀는 몇 주간의 일을 놓쳐 야했지만, 그녀의 보상은 그녀의 잃어버린 수입의 일부를 지불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운전자에게 충분한 보험이 없는 경우 
충돌 사고 책임자가 귀하의 청구 금액을 지불할 만큼 충분한 보험이 없더라도, UMP (Underinsured Motorist Protection)가 귀하를 보상합니다.

예를 들어
Vic과 그의 아들은 어떤 보험도 가지지 않은 운전사에 의한 충돌 사고에 처해있었습니다. Vic은 Basic Autoplan의 일부인 Underinsured Motorist Protection (UMP)이 비용을 돌볼 때까지 걱정했습니다.

기본 UMP는 귀하 및 귀하의 가족 구성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 
당신이 차량을 소유하거나 임대할 때
운전자, 승객 또는 보행자 또는 자전거 타는 사람으로 자동차 사고로 부상 당하거나 사망 한 경우
피보험자 1 인당 최대 $ 1백만의 청구
많은 사람들이 Extension Underinsured Motorist Protection을 구입하여 최대 2백만 달러, 3백만 달러, 4백만 달러 또는 5백만 달러까지 보호를 강화합니다.

뺑소니로 인한 부상 및 부상 
뺑소니로부터 당신과 당신의 차량을 보호합니다. 그것은 모든 B.C. 귀하가 차량을 소유하지 않았거나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에도 거주자입니다. 귀하가 자격이 된다면 B.C.의 도로에서 충돌로 부상 당하거나 살해당한 사람에게 재산이 손상된 사람이나 최대 20만 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지 법률이 귀하의 주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보호 
역효과 보호는 캐나다 또는 미국 일부 지역에서 귀하의 충돌을 초래 한 사람을 상대로 현지 법에 의해 청구할 수없는 부분을 다루고 있습니다.

차량 수리 비용은 최대 100 %까지 보상됩니다 (충돌 사고에 부분적으로 대비 한 경우는 더 적음). 예를 들어, 잘못하면 25 % 면 자동차 수리 비용의 75 %를 받게 됩니다.

http://www.icbc.com/autoplan/basic/Pages/Default.aspx
ICBC BC 링크의 내용을 번역한 것임을 알립니다.

Specht & Pryer  법률그룹에는 현재  ICBC (약물복용 운전, 음주운전 등), 이혼, 이민 (스폰서 관련), 개인 상해, 산재 등 여러 방면으로 승소 경험이 많은 전문 변호사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 상담은 "무료"입니다.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Specht & Pryer 변호 사무실은 전담 변호사와의 상담을 신속하게 예약해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국어 통역을 포함한 중국어 (광둥어 포함), 일본어 등 다양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에는 Specht & Pryer 법률그룹의 사무실 주소와 연락처 정보입니다.

연락처 정보
월요일-금요일: 9:30 AM to 5:30 PM
위치: # 1150 – 789 West Pender Street Vancouver,
British Columbia, Canada V6C 1H2

전화번호: (604) 681-2500
팩스: (604) 736-0118
이메일: staff@spechtandpryer.com


항상 친절한고 정확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별거계약서 (Separation Agreement)

캐나다에서 이혼, 아이가 있는 경우

캐나다 BC 주 이혼 준비전 반드시 챙겨야 할 9가지

이혼 (part.1)- 1. 단독신청 Sole application

BC주에서의 이혼 절차

이혼시 자녀 양육비에 관해

무소송 이혼(Uncontested Divorce)과 소송이혼 (Contested Divorce)